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식사

푸른 바다. 2016. 2. 18. 17:18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식사

 

 

 

 

 

2015년 10월 13일 화요일 여행 여섯째 날

 

샌프란시스코 입성 전에, 

 신선함을 무기로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되어 미서부를 휩쓸며

햄버거계의 전설이 되었다는

인 앤 아웃 IN-N-OUT 버거에서 맛있게 점심으로 햄버거를 먹고는

샌프란시스코를 관광 중에 다운 타운 내에 있는 

한국식당 한일관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사장님이 예전에 가이드 출신이시라는데 

지금은 미국인들한테도 인기가 있는 식당이 되었다고 한다.

 

 

 

 

주택가를 지나 저녁을 먹으러 가고 있다.

 

 

 

 

한일관

 

 

 

 

 

한 상 차림

 

푸짐하게 맛있게 잘 먹었다.

 

 

 

 

새콤 달콤한게 맛있었다.

집에 와서 해 먹었다.ㅋ

 

 

 

 

 

 

 

 

 

음식은 리필하면 더 준다.

 

미국은

유럽처럼 리필시 돈을 더 안 받고

대체로 인심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