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터키] 에페소 가죽 모피 매장 내츄럴

푸른 바다. 2015. 7. 8. 09:10

에페소 가죽 모피 매장 내츄럴

 

 

 

 

 

 

그리스, 터키 여행 네째날 2015년 3월 29일 일요일

 

 

 

셀축에 도착 후 비빔밥으로 맛있게 점심식사를 한

에페소 유적지에 가기 전에

에페소 양가죽 모피 매장 내츄럴에 들렸다.

 이 곳에서는 양가죽 제품의 옷을 입은 멋진 모델들이 나와 패션쇼를 했고,

  우리 일행 중 세 명을 모델로 뽑아 런웨이에 데뷔 시켜주었다.

직접  가죽 제품을 만들어 직접 팔기 때문에 싸다고 하는데

그래도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

그런데 만져 보게 한 실크 가죽은 정말 부드러운게

가죽 같지가 않고 꼭 실크 같았다.

 

 

 

 

셀축 에베소 식당 옆의 이슬람 사원

 

 

 

 

 

 

식당에서 약 10분정도 이동하여 

가죽 모피 전문점 내츄럴 매장에 왔다.

 

 

 

 

 

 

 

 

애플차를 서비스 했는데 사과향이 나는게 맛있었다.

 

 

 

 

사장님 같으신 분이 인사말을 했다.

 

 

 

 

그 뒤 멋진 모델들이 나와 패션쇼를 했다.

 

 

 

 

 

멋진 터키 남성 모델 ㅎ

 

 

 

 

 

 

 

 

 

 

 

 

 

 

 

 

 

 

 

 

 

 

 

 

 

 

 

 

 

사장님 같으신 분이

우리 일행 중 여성 2명 남성 1분의 손을 런웨이로 이끌어

 모델로 즉석 데뷔 시켰다.

 

  

 

 

 

 

많은 웃음과 즐거움을 준 일행 분

 

 

 

 

 

일일 모델이 되어

 런웨이를 걸었던 우리 일행 세 분은

큰 웃음을 주고 큰 경험을 하셨다. ㅋ

 

 

 

 

 

 

 

 

 

 

 

 

 

 

 

 

 

 

수선을 즉석에서 해 준다.

 

 

 

 

패션쇼가 끝난 후에 매장에 안내되어 쇼핑을 하게 되었다.

대부분의 가죽 제품이 마치 실크처럼 부드러웠다.

그래서 실크 가죽이라고 한단다.

이런 가죽은 처음 만져보았다.

 

 

 

 

매장

 

 

 

 

카운터와 휴게실

 

 

 

 

 

 

 

 

 

 

 

 

 

 

 

 

 

 

 

 

 

 

 

 

 

 

 

 

 

 

 

 

 

 

 

 

 

 

 

 

 

 

 

 

 

 

 

 

 

 

 

 

 

 

 

 

 

 

 

이제 에페소 유적지를 향했다.